민주당세종시당, 6.1 지방선거 필승 다짐

- 9일 민주당 세종시 시장·시의원 예비후보 20명 합동 기자회견 열려
- 이춘희 시장 예비후보,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
- 상병헌 예비후보, 실력으로 무장하고 기쁨도 슬픔도 오로지 시민과 함께 할 것을 다짐...

헤럴드 세종 승인 2022.05.09 16:33 | 최종 수정 2022.05.09 16:41 의견 0
강준현 시당위원장과 홍성국 위원, 이춘희 세종시장 및 시의원 후보 20명이 합동 기자회견을 열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헤럴드세종] 김윤영 기자=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강준현)은 9일 오전 10시 시청 정음실에서 제8회 전국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상병헌 시의원 후보 등 18개 선거구 및 비례대표 후보 20명이 선거 필승을 다짐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강준현 시당 위원장은 “시의원 경선 과정에서 민주당의 당헌 당규에 따라 투명하고 민주적인 절차로 후보를 선출했다”면서, “민주당 이름으로 오직 세종시 발전과 각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들을 선출했기에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열린 기자회견은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18개 지역구 시의원 후보 및 비례대표 소개에 이어 시의원 후보를 대표해 상병헌 후보(제9지역구, 아름동)의 필승 다짐 선언문 낭독이 있었다.

이춘희 세종시장 예비후보


이춘희 세종시장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쉽지않은 공천과 경선과정을 거치며 어렵게 이자리에 선 것 만큼 반드시 승리해 당원들과 세종시민들의 성원에 보답을 하겠다"며,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시의원 후보들과 힘을 합쳐 고 노무현 대통령의꿈과 공정의 가치를 이어 가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세종시의원 예비후보 대표로 나선 상병헌 후보가 "민주당 후보들에게 힘을 모아 주시고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당부와 함께 각오를 다지고 있다.


시의원 후보 대표로 나선 상병헌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사람 중심의 가치, 함께 상생하는 공존의 철학을 세종시민들과 함께 이루어 내겠다"면서,"세종시의원 후보들은 실력으로 무장하고 기쁨도 슬픔도 오로지 시민과 함께 할 것이므로, 더불어 민주당 후보들에게 힘을 모아 주시고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다졌다.

상병헌 시의원 예비후보

저작권자 ⓒ 헤럴드 세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