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병헌 후보, 캠프 개소식 열려..."당신이 저를 믿었듯이 저도 당신을 믿습니다"

7일, 아름동 선거 사무소에서 4대 핵심공약 발표

헤럴드 세종 승인 2022.05.07 20:41 | 최종 수정 2022.05.07 21:32 의견 0
상병헌 세종시의원 후보가 7일 열린 선거 캠프 개소식에서 시의원 후보로서의 출정을 지역민에게 알리는 인사말과 함께 정책 발표를 하고 있다.


[헤럴드세종] 김윤영 기자=상병헌 세종시의원 예비후보(제9지역구, 아름동)는 7일 오후 2시 캠프 개소식을 겸한 정책 발표회를 열고, 시의원 후보로서의 출정을 지역민에게 알리며 선거의 승리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위원장인 강준현 의원(세종 을)과 홍성국 의원(세종 갑), 이태환 의장 및 시의원,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아름동 주민 및 지지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해 축사, 격려사, 상병헌 후보의 인사말 및 공약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강준현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강준현 의원은 축사에서, "대한민국의 중심이고 국가균형 발전의 중심적 역할을 하는 세종시의 발전과 아름동 지역 주민의 행복과 번영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상병헌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홍성국 의원은, "지난 4년간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상병헌 후보가, 아름동 지역이 세종시에서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이 거주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상병헌 후보를 다시 한 번 의회로 보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홍성국 국회의원


상병헌 후보는 현재 현역 시의원으로 지난 2018년 6.13 지방선거에서 아름동 유권자들의 압도적인 지지(87.4%)로 의원에 당선된 인물로, 2020년(공약이행분야), 2021년(우수조례분야) 한국매니페스토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신뢰 받는 의원상을 정립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것 으로 알려져 있다.

상병헌 후보는 인사말에서, "후보가 되었다는 기쁨보다는 무거운 중압감을 느낀다"면서, "지난 4년간 아름2중 신설과 오가낭뜰 공원의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 등 아름동의 하드웨어를 구축했다면, 향후 4년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함게 추진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상 후보는 이날 4대 핵심공약으로 ▲아름동을 교육특화지역으로 집중투자 ▲(가칭)진로·진학 지원센터 M9 유보지에 건립 ▲오가낭뜰공원의 체육공원화 추진 ▲범지기마을 공동체 문화행사 추진을 약속했다.

그는 이어서, "우리들과 우리 자녀들의 삶의 질은 우리들의 노력 여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우리들의 노력과 열정이 세종의 커다란 발전으로 이어져 국가 균형 발전의 상징도시로 자리매김 하길 희망한다"는 다짐과 함께 인사말을 마쳤다.

한편 상병헌 의원은 공약 이행을 위한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사항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등 SNS에서 주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가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필승을 다짐하는 상병헌 후보

저작권자 ⓒ 헤럴드 세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