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2021년도 제2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장소 및 응시자 유의사항 공고

헤럴드 세종 승인 2021.07.30 16:16 의견 0
세종시교육청 전경


[헤럴드세종] 김민희 기자=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2021년도 제2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장소 및 응시자 유의사항을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sje.go.kr)을 통해 공고했다.

‘2021년도 제2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일은 2021년 8월 11일(수)이며, 시험 장소는 도담고등학교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시험 당일 외부인의 고사장 출입을 전면 통제할 예정이다.

모든 응시자는 시험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입실 및 퇴실 시까지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입실 시에는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해 체온 체크를 하고, 유증상자(37.5℃ 이상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인 경우 문진표를 작성한 후 별도시험실에서 응시할 수 있다.

자가격리자는 응시 신청서를 제출하고 모니터링 담당자에게 외출 허가를 요청하여 별도시험장에서 응시 가능하다.

또한 확진자는 시험이 가능하다는 주치의의 소견서 및 신청서를 제출하여 별도의 확진자 시험장에서 응시할 수 있다.

시험 당일 응시자는 시험실 입장 시 손소독을 철저히 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에 공고된 시험장소 및 유의사항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헤럴드 세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